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정장을 입고 건물 로비에서 친구들을 만나는 꿈

바로확인

상황별 꿈해몽입니다. 이번 꿈해몽은 정장을 입고 건물 로비에서 친구들을 만나는 꿈 관련꿈 해몽모음입니다. 

이런 꿈해몽은 특히 관혼상제에 방문하여 인사하게 됩니다. 지성인이 숨쉬는 문화예술의 공간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멋과 낭만을 즐깁니다. 상봉, 합의, 계약, 약속, 총회, 모임 등이 있는 꿈... 의미로 해몽되는데요,  유사 꿈 17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

꿈에서 나타나는 상징들은 실제 상황에서는 쉽게 놓치기 쉬운 것들을 드러내주기도 합니다. 

 

해몽확인할때 팁한가지, 목차 보시면 필요한 내용 클릭으로 바로 갈수 있습니다.

 

 

정장을 입고 건물 로비에서 친구들을 만나는 꿈 꿈해몽 모음

상황별 모음

 

__

정장을 입고 건물 로비에서 친구들을 만나는 꿈

관혼상제에 방문하여 인사하게 된다. 지성인이 숨쉬는 문화예술의 공간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멋과 낭만을 즐깁니다. 상봉, 합의, 계약, 약속, 총회, 모임 등이 있는 꿈

 

△  친구나 동료가 원숭이가 되는 꿈

원숭이는 일, 권리, 기술, 재능, 재능, 배우, 사기꾼, 독불장군, 질투심의 상징이다. 서양에서는 나쁜 계략, 경박함, 성을 의미하다.친구나 동료가 원숭이가 되는 꿈은 내가 평소 원숭이 기생인 줄 알았는지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했는지 평소 원숭이 이미지를 먼저 생각해야 하다. 그 인원과 동일시하는 꿈이기 때문이다. 보통의 경우는 재미없다고 생각하는 마음의 표현이다.

 

△  친구에게 장미 한 송이를 받는 꿈

실제로 친구나 연인에게 사랑 고백을 받거나 예쁜 선물을 받기도 하는 꿈

친구들과 함께 일을 하거나 노동을 하거나 관련된 일을 함께 한 꿈

곧 앞길을 가로막던 문제들이 주변 사람들의 협조와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원만하고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게 된다.

 

△  어렸을 때 친구들과 노는 꿈

걱정 없이 살고 싶다는 도피적 심리를 암시하다.

 

△  저는 건너지 못한 강을 친구가 헤엄쳐 건넌 꿈

친구가 본인을 멀리하려고 해요.

 

△  친구가 죽는 꿈

꿈속에서 친구가 죽는다는 것은 꿈에도 불구하고 눈물이 난다. 그러나 죽음이 반드시 흉몽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친구와 본인이 함께 죽는 꿈은 흉몽이다. 친구와 본인의 관계가 나빠지겠죠. 하지만 친구가 죽고 슬퍼하는 꿈은 친구가 크게 성공하는 꿈이라고 보는 견해가 있는 꿈

 

△  꿈속 친구들이 눈치채지 못하도록 화장을 진하게 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주도권을 빼앗기고 사업체 간판, 명의 등이 바뀔 수 있을 것이다.

 

△  내가 친구에게 화내는 꿈

조만간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꿈

 

△  친구가 선물한 분재에 작은 벌레 진딧물이 있는 보이는 꿈

현실 친구들과 작은 다툼이 있거나 연인과 함께 만난 친구들과 삼각관계로 발전할 조짐이다.

 

△  생각지도 못한 친구의 얼굴 보는 꿈

뜻밖에 옛 친구를 만나기도 하고 기쁜 소식을 듣기도 하다. 만남, 축하, 모임 등을 할 수 있는 꿈

 

△  꿈 속 친구에게 빨간 카네이션을 받는 꿈

실제 친구나 사랑하는 연인으로부터 마음의 증거인 사랑의 선물을 받게 된다.

 

△  가까운 사람이 사고를 당한 꿈

그 사람에게 실제로 사고가 나는 좋지 않은 꿈으로 조심해야 해요.

 

△  친구나 동료와 싸우는 꿈

그 사람과의 사이에 있었던 갈등, 문제가 풀리는 꿈

 

△  직장인의 꿈의 의미 : 친구가 물(우물/강물 등)에서 물을 먼저 떠서 마시는 꿈

그 친구 혹은 유사한 사람이 먼저 승진하다.

 

△  친구가 얼굴이 변할 정도로 짙은 화장을 하고 있는 것 보는 꿈

타인에게 지휘권을 빼앗기거나 사업체 명의, 간판 등 바뀌는 것을 봅니다.

 

△  저의 집에서 친구집으로 가는 꿈

같은 계통의 다른 직장으로 옮기거나 일이 다른 곳으로 이전되는 것과 관련이 있는 꿈

 

△  어렸을 때 친구들과 노는 꿈

아무 걱정 없이 살고 싶은 도피 심리가 담긴 꿈 현실 도피이다.

 

꿈내용은 우리의 무의식에 저장된 정보를 발견하여 우리가 자신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정리드린 꿈해몽내용은 정장을 입고 건물 로비에서 친구들을 만나는 꿈 입니다. 부디 필요한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