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도 바뀌던데요

내가 만난 ISTP와 ISTJ 친구: 너무나 다른 매력

바로확인

내가 만난 ISTP와 ISTJ 친구: 너무나 다른 매력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내가 만난 ISTP와 ISTJ 친구: 너무나 다른 매력

내가 만난 ISTP와 ISTJ 친구: 너무나 다른 매력 

 

인간관계에서 성격 유형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죠. 제 자신은 분석적인 멘탈 스타일을 가진 사람이라서 MBTI 테스트 결과 INTJ 유형이라고 나왔어요.

 

하지만 제 친구들은 정말 다양한 유형이예요.

 

오늘은 제가 가까이 지내는 ISTP 친구와 ISTJ 친구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하어요.

 

ISTP 친구, 자유분방한 프론티어 

 

 

◎  ISTP 친구는 정말 말로 하기 어려울 정도로 자유로운 영혼이에요.

 

◎  갑자기 떠나는 여행, 새로운 스포츠 도전, 틀에 박힌 것에 대한 반항 ? 이런 것들이 ISTP 친구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  하지만 그런 외로움 뒤에 예상치 못한 섬세함과 따뜻함을 지니고 있어요.

 

◎  함께한 제주도 여행은 지금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에요.

 

ISTJ 친구, 든든한 실행자 

 

 

◎  ISTJ 친구는 ISTP 친구와는 정반대 매력을 가진 친구예요.

 

◎  ISTJ 친구는 무엇보다 계획과 안정을 중요시하며, 꼼꼼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격이에요.

 

◎  중요한 시험 앞에 ISTJ 친구의 든든한 계획 덕분에 난 정말 큰 힘을 얻을 수 있었어요.

 

◎  또한 주변 사람들을 따뜻하게 돌보는 모습은 마치 보호막 같아요.

 

너무다른 매력, 소통으로 더 강해지는 우정 

 

 

◎  ISTP와 ISTJ 친구는 정말 성격이 다른 두 사람이지만, 서로에게 없는 것을 이어주는 소중한 친구들이에요.

 

◎  가끔は 의 성격문제 때문에 충돌하기도 하지만, 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소통함으로써 우정은 더욱 깊어지고 발전한다고 생각해요.

 

결국핵심은, 나만의 성격, 소중한 친구 

 

 

◎  MBTI는 우리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는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  본인의 성격을 이해하고, 친구들의 성격도 받아들여주며 서로 존중하는 마음을 가질 때 더욱 소중한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  여러분도 자신만의 성격을 소중히 여기고, 주변 사람들을 이해하는 데 MBTI 테스트를 활용해보세요

 

 

정리드린 글은 내가 만난 ISTP와 ISTJ 친구: 너무나 다른 매력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